최근 동서의 주가가 많이 빠졌다.

남양의 프렌치카페가  치고 나오고 여러기업들이 믹스커피에 도전하면서  영향을 많이 미친것 같다.

스타벅스의 비아의 맞상대로 동서식품이 "카누"를 출시했는데.. 

마케팅이 상당히 공세적이다.  블로그 반응도 전문가집단외에는 상당히 긍정적인 반응이다.

스타벅스 비아에 비해서 믹스시장 1위를 유지한 노하우 덕분인지 마케팅공략이 상당히 세련된듯 하다.

기술적인 부분은 잘 모르겠지만 "카누"가 히트 친다면  기존의 설비를 기반으로 생산해 내는데 가격은

올라간 셈이되니 수익이 상당히 향상 되지않을까 생각해본다.


반응형

'Sa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뽀통령..  (0) 2011.12.09
역사는 반복되지만 반복되지 않는다.  (0) 2011.09.29
아찔한 롤러코스터...  (0) 2011.09.2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