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불황기 발자취를 살펴보면 여러 종류중에서 가정간편식과 PB상품들이 상당한 성장을 했던것 같다.

굳이 불황을 따져보지 않아도 고령화와 1인 가구의 증가로 가정간편식, PB상품 많이 성장할것을 의심할 여지가 없는듯 하다.


국내 기업중에서 가장 간편식 부분을  성장 발판으로 삼겠다고 대놓고 공표한 기업이 신세계 그룹이다.

인력을 재배치하고 공장도 새로짓고 투자도 늘리고 있다 업계인력도 많이 스카웃한다는 소문이다.


SNS와 간단하게 검색만 해봐도 요즘 이마트의 노브랜드와 피코크 상품에 대한 글들이 많은편이다 그리고 만족도 역시 높은 편인듯 하다.

향후 트렌드와  이마트라는 강력한 유통망을 등에 업은 신세계푸드 앞으로의 성장이 기대가 된다.


하지만 현재 관심이 집중되고 PBR역시 상당히 상승해 있다.




반응형

'Stock'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세계 그룹  (2) 2016.06.08
국내 식품용기 시장  (0) 2016.05.26
대창단조  (0) 2016.05.17

+ Recent posts